최근 2년간 세계 단말기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세계 3위를 탈환한 삼성의 선전은 세계의 주목을 끌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에 SWOT 분석을 통해 국내 단말기 제조업체들의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간판주자인 삼성전자(이하 삼성)의 향후 전략을 예측해 본다. Tag #삼성 단말메이커 SWOT전략 High-End Low-End 글로벌소싱 GlobalSourcing 현지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단말기업체 Big3 체제의 붕괴와 세계시장의 변화 세계 휴대전화 단말기 시장동향 및 예측 잘 팔리는 휴대폰의 조건 2001년 세계 휴대폰 컬러액정 생산 추이 24화음 착신멜로디 단말기 등장, 음질과 화음의 관계는? 위기에 처한 휴대폰 개발업계 (3) SIM/UIM 카드도입에 따른 단말기 가격체계의 영향 위기에 처한 휴대폰 개발업계 (2) 80년대 자동차산업의 성공신화 재현을 노리는 일본 휴대폰 미리 본 2002-2003년도 휴대폰 액정 트랜드 [통계] 전세계 휴대전화 단말 시장 점유율 (2002년 1분기) 중국 이동통신단말기 시장, 황금알을 낳는 거위? 카메라폰을 이용한 B2C 비즈모델 사례 : 중고차 판매, 수리견적 서비스 중국 토종 단말기업체의 성장비결과 국내에의 시사점 노키아의 복합형단말기「N-Gage」스펙 공개와 게임시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