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HONE이 브랜드 교체작업에 착수했다. 그간 일본 내에서 「J-PHONE」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젊고 참신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데 주력해 온 동사는, 이제 「Vodafone」이라는 그룹 공동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Tag #vodafone J-PHONE 제이폰 보다폰 브랜드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카메라에 이은 J-PHONE의 차기 승부수 Vodafone의 일본상륙, KDDI의 불가피한 사업재편 보다폰의 3G 연기가능성 시사와 영국 사업자들의 동향 완료단계에 이른 J-PHONE의 3G 준비작업 J-PHONE의 mobile Java 컨텐츠 종합소개 J-PHONE, 자바서비스 개시와 단말기 출시 J-Phone, 휴대전화와 무선LAN 연계를 위한 산학공동연구 착수 J-PHONE의 신용카드 모바일 결제대행 서비스 가입자 확보의 관건은 컨텐츠와 신뢰도 J-PHONE , 3G 국제로밍서비스 실험에 성공 Vodafone과 Orange의 단말기 전략 변화와 시사점 J-Phone 사진메일 단말기 300만대 돌파 합병이후 마케팅에 주력하는 J-PHONE J-PHONE, 일본 제2의 이통사업자로 부상 J-PHONE, 3G서비스 12월로 연기 Japan Telecom, 구조개혁 일환으로 ADSL사업 매각방침 J-PHONE, 3G시험서비스 모니터모집 개시 일본통신판도 변화예고-유선사업 매각하는 Japan Telecom 모바일 사업(J-PHONE)에 社運을 걸고 새출발하는 Japan Telecom Vodafone Live!의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 도코모와 차별된 J-Phone의 3G 포지셔닝 보다폰, Japan Telecom 매각결정 [통계] 일본, 이통3사 3G 서비스 실적 비교 3G로 가는 징검다리, 「Vodafone Live!」의 비즈모델 LBS와 연계한 「날씨 아이콘」 서비스 : J-Phone 유럽 이통사의 3G 출범 현황과 국내시장에 주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