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472건)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아마존, AR 게임과 모바일 앱에서 실물 제품 구매하는 쇼핑 서비스 런칭
2023-05-10 10:20
2023-05-03 10:1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구글, 이용자 수요 예측과 개인화 강조된 AI 기반 신형 검색 엔진 개발 추진
2023-04-17 10:2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Epic Games,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터와 수익 40% 공유하는 정책 도입
2023-03-23 10:10
2023-03-17 11:5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샌드박스형 게임 플랫폼 Roblox, 크리에이터 위한 생성형 AI 도입 발표
2023-02-20 10:0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Epic Games, 13세 미만 이용자 위해 일부 기능 제한된 전용 계정 도입
2022-12-08 10:1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나이키, 가상 상품 거래 플랫폼 ‘.Swoosh’ 출시로 블록체인 사업 확장
2022-11-15 10:0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Roblox, 유명 디자인 스쿨과 협력해 3D 디자인 패션 수업 과정 개설
2022-11-02 10:10
2022-11-02 09:0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구글, 클라우드 게임 Stadia 사업 런칭 3년만인 ‘23년 1월 종료 발표
2022-09-30 10:3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MTV, 뮤직 어워드에서 최우수 가상 공연 수상하는 ‘메타버스’ 부문 신설
2022-08-01 10:1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Mojang, “마인크래프트에 NFT와 블록체인 기술 도입 안한다”
2022-07-21 10:0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포켓몬 고’ 개발사 Niantic, NBA와 신규 모바일 AR 농구 게임 개발
2022-06-29 10:00
2022-06-23 09:0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美 eBay, 양방향 실시간 스트리밍 쇼핑 플랫폼 ‘eBay Live’ 런칭
2022-06-17 10:1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Blizzard, ‘Overwatch 2’에 확률형 아이템 제거하고 무료 서비스로 전환
2022-06-17 10:0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Blizzard, 확률형 아이템 규제 국가에서는 신작 모바일 게임 출시 안해
2022-06-02 10:0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스포티파이, 로블록스에 K-pop 테마 메타버스 공간 마련
2022-05-04 10:0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美 Lululemon, 다양한 특전 제공하는 구독형 멤버십 프로그램 출시 예정
2022-04-21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