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나이언틱(Niantic)의 새로운 AR 반려동물 게임인 페리도트(Peridot)를 시작으로 비디오 게임 및 모바일 앱에 몰입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아마존 애니웨어(Amazon Anywhere)’를 출시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Amazon Anywhere #AR #VR #비디오 게임 #커머스 #쇼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자체 음성비서 ‘Alexa’를 위한 대형언어모델(LLM) 개발 추진 [브리핑] 아마존 쇼핑 사이트에서 ChatGPT 활용한 가짜 리뷰 의심 사례 등장 [브리핑] 아마존, 비용절감 차원에서 일부 오프라인 ‘Fresh’ 및 ‘Go’ 매장 폐쇄 [브리핑] 아마존, 모바일앱에 틱톡 스타일의 피드 방식 쇼핑 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틱톡 벤치마킹하는 사진-동영상 소셜 피드 내부 테스트 진행 [스냅샷] 아마존, AR 게임과 디지털 콘텐츠 연계형 모바일 쇼핑 서비스 ‘아마존 애니웨어’ 공개...개요와 주요 특징 [스냅샷] ’23년 10억 달러 매출 달성한 앱 26개, 그중 73%는 게임 앱이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