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BC유니버설(NBCU)이 최근 개최된 미국인터넷광고협회(IAB) 주최 뉴프론트(NewFront) 행사에서 자체 OTT 서비스인 피콕(Peacock)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광고 포맷을 공개함. Tag #NBCU #피콕 #Peacock #쇼퍼블TV #ShoppableTV #양방향 광고 #AI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3.1Q 실적] 컴캐스트, 방송통신-NBCU 부진으로 매출 감소 ...피콕 가입자 증가세도 둔화 [리포트] 美 Comcast, 모바일과 OTT 사업에서 성과 창출 … 최근 실적과 관련 동향 분석 및 국내에의 시사점 [브리핑] Peacock, 메타 VR 헤드셋 통한 가상공간 서비스 런칭 및 무료 혜택 제공 [브리핑] Peacock, 출연 배우와 팬 참여하는 실시간 소셜 뷰잉 기능 런칭 [브리핑] 美 NBCU, ‘Peacock’에서 금년 중 ‘Shoppable TV’ 콘텐츠 제공 예정 [브리핑] 美 CBS, 28년 장수 심야 토크쇼 종영...비용 증가와 시청률 하락 이중고가 원인 [브리핑] 美 NBCU,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전체 경기를 Peacock으로 생중계 예정 [브리핑] 印 로컬 OTT ‘JioCinema’, NBCU 콘텐츠 독점 제공 위한 ‘피콕’ 허브 런칭 [브리핑] NBCU 산하 Peacock, 비지오 FAST 채널 활용해 콘텐츠 프로모션 실시 [브리핑] 美 NBCU, ‘Xumo Play’와 아마존 ‘Freevee’에 50개 FAST 채널 신규 런칭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광고 시장, 광고주 66%가 올해 평균 23% 지출 확대 계획 [브리핑] 美 NBCU, 런칭 이후 최초로 자체 OTT ‘Peacock’ 요금 인상 [브리핑] Peacock, 오리지널 시리즈물 신규 시즌 앞두고 기존 시즌 1회 전편 틱톡 무료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