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33건)
[미디어/콘텐츠]
[스냅샷] 2022년 1분기의 게임업체 M&A 현황
2022-03-28 09:0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클라우드 게임, ‘24년 전세계 게임 시장의 3% 점유 전망
2021-08-30 10:2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전 세계 게임 시장, ‘24년 2천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 전망
2021-07-05 10:35
2020-10-08 10:50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증강현실, 모바일 환경에서는 가상현실보다 시장성 더 커
2019-03-28 11:49
2018-09-12 11:11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게임산업, 25개사가 2017년 전체 시장 매출의 77% 차지
2018-05-10 11:5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아마존 AWS, 클라우드 활용 대형 게임사 90% 점유
2018-03-20 11:33
[사업전략/M&A]
[브리핑] 글로벌 게임 시장, 올해 1,160억달러 규모로 성장 예상
2017-11-29 11:26
2017-10-30 12:13
2017-06-22 11:33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구글, 中 앱스토어 시장 진입 전망 ‘흐림’
2017-02-23 11:26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e스포츠, 올해 시장규모 41.3% 성장해 7억달러 육박
2017-02-15 11:43
2017-02-13 11:25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모바일 게임, 전체 모바일앱 시장의 82% 차지
2016-10-06 11:30
2016-09-02 11:56
2016-07-06 12:07
[사업전략/M&A]
[브리핑] e스포츠, 트위치 통한 최근 10개월 시청시간 8억시간 기록
2016-06-13 11:39
2016-05-13 12:07
2016-04-22 1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