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캐스트는 전년 대비 1.5% 감소하며 5분기만에 300억 이하로 하락한 분기 매출을 기록. 방송통신 매출이 2.6% 증가했으나, NBCU 부문이 광고 사업 악화로 4.3%, Sky 매출이 14.7% 하락. Tag #컴캐스트 #Comcast #NBCU #Sky #피콕 #Peacock #광고 매출 #OTT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Comcast, “TV광고가 모바일보다 구매의도와 광고 회상률 더 높아” [브리핑] 美 Comcast, Hulu 지분 추가 매입으로 경영권 확보 의사 피력 [브리핑] 美 컴캐스트-파라마운트, 유럽 전용 합작 OTT ‘SkyShowtime’ 런칭 [스냅샷] [’22.2Q 실적] 美 컴캐스트, 4분기 연속 매출 경신 기록 마감…‘피콕’ 가입자도 정체 [브리핑] 美 Comcast, 스마트TV 플랫폼 강화 위해 TV 제조사 Vizio 인수 추진 [브리핑] 美 Comcast, “미국 내 FAST 이용률 2배 증가하며 급증 추세” [브리핑] 美 Comcast, 메타 데이터 기반 맞춤형 실시간 방송 광고 솔루션 런칭 [브리핑] 美 Comcast & Charter, 스트리밍 서비스 합작사 브랜드 ‘Xumo’ 발표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3분기 가입자 비교 [스냅샷] [’22.4Q 실적] 컴캐스트, NBCU 사업 호조로 총 매출 증가...피콕 가입자도 500만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