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캐스트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5.1% 증가하며 300억 달러대를 유지. 그러나 NBCU 광고 및 콘텐츠 매출이 전분기 대비 8.3% 감소하며 전분기 대비로는 3.2% 감소해 4분기 연속 매출 증가세도 마감함. 매출 증가로 영업이익은 증가했으나, 투자 이익 손실로 순이익은 전년 대비 감소. Tag #컴캐스트 #Comcast #매출 #실적 #NBCU #광고 #OTT #피콕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Comcast, 스마트TV 플랫폼 강화 위해 TV 제조사 Vizio 인수 추진 [브리핑] 美 Comcast, “미국 내 FAST 이용률 2배 증가하며 급증 추세”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위해 NBCU 및 구글과 파트너십 논의 [브리핑] 美 Comcast, 메타 데이터 기반 맞춤형 실시간 방송 광고 솔루션 런칭 [스냅샷] [’22.1Q 실적] 美 컴캐스트, NBCU 매출 호조로 분기 최대 매출 재경신 [브리핑] 美 컴캐스트-파라마운트, 유럽 전용 합작 OTT ‘SkyShowtime’ 런칭 [브리핑] Comcast, “TV광고가 모바일보다 구매의도와 광고 회상률 더 높아” [스냅샷] [’22.3Q 실적] 컴캐스트, 매출 감소와 Sky 대손 상각으로 적자 전환...‘피콕’도 적자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