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캐스트는 방송통신 매출이 1.4% 증가하고, NBCU 매출이 테마파크 사업 호조로 4.9% 증가하면서 총 매출도 전년 대비 1% 증가. 분기 매출 규모도 다시 300억 달러대를 회복. Tag #컴캐스트 #Comcast #방송통신 #Sky #NBCU #NBC유니버설 #피콕 #Peacock #매출 #영업이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Comcast 산하 Peacock, ‘22년 4분기 유료가입자 2천만명으로 증가 [브리핑] 美 Comcast, “금년 중 전세계 자체 스트리밍 플랫폼에 공통 UI 적용” [브리핑] 美 Comcast, 지역축제 개최 박람회장에 4G/5G 사설망 구축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업계, MVNO 성과 바탕으로 무선 사업 더욱 강화 전망 [브리핑] 美 Comcast & Charter, 스트리밍 서비스 합작사 브랜드 ‘Xumo’ 발표 [스냅샷] [’22.3Q 실적] 컴캐스트, 매출 감소와 Sky 대손 상각으로 적자 전환...‘피콕’도 적자 기록 [브리핑] 美 OTT 서비스 Peacock, 신규 가입자 대상 무료 상품 제공 중단 [브리핑] 美 NBCU, ‘Peacock’에서 금년 중 ‘Shoppable TV’ 콘텐츠 제공 예정 [브리핑] Peacock, 출연 배우와 팬 참여하는 실시간 소셜 뷰잉 기능 런칭 [브리핑] 美 Comcast, 지역 행사장 결제 시스템용 LTE 사설망 구축 성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