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으로 OTT 평균 시청 시간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넷플릭스가 이 같은 트렌드에서 가장 수혜를 입고 있다는 분석이 제기됨. Tag #넷플릭스 #SVoD #OTT #스트리밍 #시청점유율 #오자크 #디즈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시장, 타인 계정 이용자 4,400만명 육박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 중 동영상’ 리스트 이용자 편집 기능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위해 10억달러 추가 자금 조달 [’20.1Q 실적] 넷플릭스, 매출 28% 증가 및 영업익, 순익 2배 이상 급증 [브리핑] 넷플릭스, 교육용 오리지널 다큐를 유튜브 통해 무료 공개 [브리핑] 넷플릭스, 만화 출판사 붐 스튜디오와 콘텐츠 계약 체결 [브리핑] 닐슨, “코로나19 사태 속 美 OTT 시청시간 2배 증가”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배우 출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추진… ‘동영상+자체 플랫폼’ 전략의 한계 도달 [브리핑] 미국 TV 시청자, 스트리밍 동영상 시청 전년 대비 8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