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이용자들의 정신 건강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힘. Tag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홍보 #마케팅 #코로나19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T-Mobile, 복수회선 가입자에게 OTT '퀴비' 무료 제공 [브리핑] 미국 TV 시청자, 스트리밍 동영상 시청 전년 대비 85% 증가 [브리핑] 게임업계, 인터넷 트래픽 관리 위해 신규 게임 다운로드 속도 제한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제작 업계 지원 위한 1억 달러 기금 조성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 내 트래픽 관리 위해 영상 전송률 조정 단행 [리포트] 해외 OTT 시장, 신규 사업자들이 경쟁 트렌드 주도 ...주요 업체들의 경쟁 전략과 향후 전망 [브리핑] 닐슨, 코로나19로 美 TV 시청 시간 증가 예상 [브리핑] 넷플릭스-디즈니, 코로나19로 콘텐츠 제작 일시 중단 [브리핑] 넷플릭스, 글로벌 OTT 경쟁 대응 위해 삼성전자와 제휴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