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이 애플TV+(AppleTV+)의 런칭을 앞둔 상황에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앱이 앱스토어(App store)에서 사라졌다는 소식을 Digital Trends誌가 보도. Tag #스트리밍시장 #애플 #디즈니 #구글 #아마존 #로쿠 #컴캐스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훌루, 접근성 확대 목적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브리핑] 디즈니+의 FireTV 배제는 아마존-디즈니간 광고 판매 방식을 둘러싼 갈등이 원인 [코멘트] 美 결합상품 시장에 초고속인터넷+OTT 형태 확산 조짐…OTT 확산으로 결합시장도 요금 할인 중심에서 서비스 통합 중심으로 이동하나? [브리핑] “美 OTT 서비스 2개 이상 가입 가구 46% 육박”…Parks Associates [코멘트] 美 넷플릭스 가입자들, 신규 OTT와 넷플릭스 동시 이용 의사…본격적인 OTT 파편화 시대 돌입과 미디어 경쟁 방식의 변화 예고 [브리핑] 디즈니+, 11월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 주문 개시...ESPN+, Hulu와의 번들링은 제외 [브리핑] "2024년까지 美 OTT 이용자가 유료방송 가입자 추월할 것"...Roku [코멘트] 美 Comcast, 인터넷 단독 가입자에게 스트리밍 박스 무료 제공…OTT 파편화 시대 방송통신 사업자 대응 전략의 모범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