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콘텐츠 투자 및 기타 비용 집행을 위해 20억달러에 달하는 회사채를 발행한다고 발표. Tag #넷플릭스 #OTT #스트리밍 #오리지널 #회사채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15% 차지 ['18.3Q 실적] 넷플릭스, 가입자 순증 7백만명 육박…매출도 34%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위해 20억불 추가 차입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극장 선개봉 확대 [브리핑] 넷플릭스, 일부 시장 대상으로 요금 인하와 신규 요금제 검토 [브리핑] 넷플릭스, 아시아-신흥국 대상 저가 모바일 요금제 테스트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가 라이선싱 콘텐츠 수요 추월 [브리핑] 글로벌 OTT 매출, 2019년 영화관 매출 추월 전망 [코멘트] 넷플릭스, 인터렉티브 동영상을 성인용 콘텐츠로 확대 제공...몰입도 높여 반복 재생 유도 [브리핑] 넷플릭스, iOS 앱에서 인앱 결제 중단 [브리핑] T-Mobile, “넷플릭스 가격인상에도 당분간 무료 제공 유지”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 TV 시청시간 10% 점유” [’18.4Q 실적] 넷플릭스, 가입자 순증 9백만명 육박…매출 27%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힐튼호텔과 ‘In-Room’ 스트리밍 서비스 제휴 체결 [브리핑] 넷플릭스, 인터랙티브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강화 방침 [코멘트] 넷플릭스, 이용자 취향 따른 에피소드 순서 조정 테스트…양방향성 활용해 시청 가능성 더 높여 [브리핑] 넷플릭스, 인도에서 저가 모바일 전용 상품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전세계 모바일 웹 트래픽의 40% 차지 [코멘트] 넷플릭스, 영국에서 시청순위 제공 테스트...개인화 강조에서 벗어나 트렌드 정보 제공도 병행 [’19.1Q 실적] 넷플릭스, 전년 대비 매출 22% 증가…유료가입자도 25%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방침으로 선회 [브리핑] 넷플릭스, 1억불 투자해 뉴욕시에 콘텐츠 제작 허브 설립 [브리핑] 아마존과 넷플릭스, 전세계 SVOD 매출의 2/3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