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과 힐튼 호텔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인룸(in-room) 스트리밍 서비스 협력을 체결. Tag #힐튼 #넷플릭스 #Netflix #커넥티드룸 #인룸서비스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넷플릭스, 신작 홍보용 오디오 게임 공개...AI 비서 기반 음성앱 활용 마케팅도 증가 추세 [브리핑] 美 컴캐스트, 케이블TV 가입자에게 넷플릭스 번들링 제공 [’18.1Q 실적] 넷플릭스, 미국-해외 가입자 증가하며 안정적인 성장세 유지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서 영화관 인수 위한 논의 시도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수급 위해 15억달러 자금조달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예산의 85%를 오리지널 영상에 투자 예정 [브리핑] 日 KDDI, 넷플릭스 결합 요금제 출시 예고 [코멘트] 넷플릭스, 게임업체와 제휴 확대...동영상 벗어나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변신 시도 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의 유료TV 및 통신사 제휴 사례 [코멘트] 英 버진미디어, 넷플릭스 통합 과금 지원...경쟁사 맞대응에 제휴 범위 확대해 고객편의성 제고 [리포트] 넷플릭스, ‘엔터테인먼트’로 사업영역 확대 본격화...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넷플릭스, 고화질 영상 이용 강조 ‘Ultra’ 요금제 신설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美 밀레니얼 세대 주요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브리핑] 넷플릭스, 동영상 콘텐츠 소싱 비용 130억불로 확대하나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만화책 기반 오리지널 영상 제작 발표...마케팅 효과 높이고 리스크 줄여 [브리핑] 美 상원의원, 넷플릭스 통한 긴급 경보 발송 법안 발의 [코멘트] 넷플릭스, 위성라디오 통해서도 오리지널 콘텐츠 유통...오디오 포맷 활용해 고객접점 확대 [코멘트] 넷플릭스, 자회사 통해 만화책 출판 속도 높여...동영상 제작 리스크 줄이고 고객접점 확대 시도 [코멘트] 넷플릭스, 앱스토어 통한 결제 우회방식 테스트...애플의 수수료 정책 변화될지에 주목 [코멘트] 넷플릭스, 최신 비디오 제작 기술 인증 프로그램 시작…최적의 시청경험 제공으로 차별성 강조 [브리핑] 넷플릭스, 성인 대상 양방향 동영상 콘텐츠 연내 공개 예정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15% 차지 ['18.3Q 실적] 넷플릭스, 가입자 순증 7백만명 육박…매출도 34%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위해 20억불 추가 차입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극장 선개봉 확대 [브리핑] 디즈니, 자체 OTT 외에 Hulu 콘텐츠 투자도 강화 [브리핑] 넷플릭스, 일부 시장 대상으로 요금 인하와 신규 요금제 검토 [브리핑] 넷플릭스, 아시아-신흥국 대상 저가 모바일 요금제 테스트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가 라이선싱 콘텐츠 수요 추월 [브리핑] 글로벌 OTT 매출, 2019년 영화관 매출 추월 전망 [코멘트] 넷플릭스, 인터렉티브 동영상을 성인용 콘텐츠로 확대 제공...몰입도 높여 반복 재생 유도 [브리핑] 넷플릭스, iOS 앱에서 인앱 결제 중단 [브리핑] T-Mobile, “넷플릭스 가격인상에도 당분간 무료 제공 유지”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 TV 시청시간 10% 점유” [’18.4Q 실적] 넷플릭스, 가입자 순증 9백만명 육박…매출 27%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