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최고콘텐츠담당자(CTO)인 Ted Sarandos가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에 투자되는 비용이 전체 콘텐츠 지출액의 85%를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밝힘. Tag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6.4Q 실적] 넷플릭스, 매출 전년比 36% 증가...가입자 1억명 달성 임박 [브리핑] 넷플릭스, 올해 1,000시간 분량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전세계 넷플릭스 가입자수 추이 (2015.3~2017.6) 전세계 넷플릭스 분기별 신규 가입자수 추이 (2015.3~2017.6) 전세계 지역별 넷플릭스 가입자수 추이 (2015.9~2017.6) [코멘트] 美 T-Mobile, 新언캐리어 전략은 인기OTT 번들링...가족요금제 가입자에 넷플릭스 무료 제공 美 T-Mobile, 넷플릭스 번들링 ‘Uncarrier’ 전략 발표 [코멘트] 구글홈, 넷플릭스 신작 활용한 오디오 콘텐츠 제공…음성비서 기반 광고 모델로 주목 [브리핑] 넷플릭스, 中 Youku 제작 오리지널 드라마 글로벌 배급 [브리핑] 넷플릭스, 어린이 대상 시청 보상 기능 도입 취소 [코멘트] 넷플릭스, 신작 홍보용 오디오 게임 공개...AI 비서 기반 음성앱 활용 마케팅도 증가 추세 [’18.1Q 실적] 넷플릭스, 미국-해외 가입자 증가하며 안정적인 성장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