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오리지널 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Slice Intelligence 보고서를 인용해 Internet RETAILER誌가 보도. Tag #아마존 #오리지널 패션 브랜드 #오리지널 상품 #PB #매출 #의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15년 개발자행사 I/O 주요 발표내용 [브리핑] 美 이베이, 중고판매 대행 서비스를 명품의류로 확대 [브리핑] 아마존, 패션사업 강화 위해 영국서 사진촬영 스튜디오 오픈 [CES 2016] 주요 업체별 웨어러블 단말 출품작 [브리핑] 아마존,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의류 사업 진출 [브리핑] 아마존, 패션브랜드 런칭 이어 스타트업 인수도 검토說 [코멘트] 스포츠웨어 '언더아머', 피트니스 데이터 기반 상품추천...개인 운동이력을 제품판매로 연계 [브리핑] 아마존, 온라인 의류쇼핑의 피팅문제 해결할 3D모델링 시스템 개발 [코멘트] 아마존, PB 상품에 운동복 브랜드도 추가 전망...알렉사 기반 웨어러블 단말로의 확대에도 주목 [코멘트] 아마존, 패션 진단 '복장 비교' 기능 추가...유저데이터 취합해 자체 브랜드 의류사업에 활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