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자체브랜드(private-label) 상품의 범위를 정장, 원피스(dresse), 신발을 넘어 운동복으로까지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고 1월4일 Recode誌가 보도. Tag #아마존 #자체브랜드 #PB상품 #PL상품 #의류 #운동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자체 브랜드 식료품 사업 진출설...온-오프라인 융합을 더욱 확대 [코멘트]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자사브랜드 공산품 판매 시작...대상품목을 점차 확대 [코멘트] Dropbox, 모바일 문서작성앱 인수...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의 BM 변화 가속화 시사 [코멘트] 아마존, 식료품으로 PB 상품 확대...고마진-반복구매 상품 강화해 유통업체에 역공 [브리핑] 아마존, 자체 브랜드 커피-유아식 판매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