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체 브랜드 커피 ‘Happy Belly’와 유아식 ‘Mama Bear’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6월29일(현지시간) CNET이 보도. Tag #아마존 #자체 브랜드 #PB #Private Label #커피 #유아식 #기저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6.1Q 실적] 아마존, 클라우드 사업호조로사상최대 순익 기록 [브리핑] 아마존, 식재료 배달 서비스 런칭說 등장 [브리핑] 아마존, 獨 베를린서 신선식품 배달 서비스 제공 예정 [리포트] 아마존, 인공지능 ‘알렉사’ 통해 홈시장 선점 나서...동향과 전망 [브리핑] 아마존, 미국서 유료멤버십 Prime 가입 갱신율 90% 이상 [코멘트] 아마존 CEO, “알렉사는 네번째 기둥”...스마트홈 선점 이끌 핵심무기? [코멘트] 아마존, 음악스트리밍을 월정액 요금으로 분리...IoT단말 기반 디지털콘텐츠 선점 시도 [코멘트] 아마존, 이용자감정 이해 기술 개발중...홈비서 Alexa의 지능 높여 맥락인식 기능 강화 [코멘트] 아마존, 물류로봇 Kiva로 영업비용 20% 절감...타사에 물류솔루션 판매사업도 가능 [코멘트] 아마존, 유명 요리사 출연 오리지널동영상 제작...음식 온디맨드서비스 연계 기대 [브리핑] 호텔스닷컴 CIO, “아마존 AWS의 클라우드 독점체제 붕괴 중“ [브리핑] 가상비서-챗봇, 인공지능 기반 앱의 핵심 트렌드로 부상 [브리핑] 아마존 원클릭 쇼핑단말 ‘대시버튼’, 이용률은 기대보다 저조 [브리핑] 아마존, 美 소비자들의 상품 검색에서 구글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