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지난 2015년 모바일앱을 통해 사전주문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던 스타벅스가 다음 주 내에 시애틀에 위치한 본사 내에서 모바일 단말을 통한 주문만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매장을 설치할 것이라고 외신들이 보도. Tag #스타벅스 #사전주문 #예약 #모바일주문 #Mobile Order & Pay #사이렌오더 #오프라인 매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타벅스, 온디맨드 배송업체와 협력해 시애틀서 배달 서비스 개시 [코멘트] 스타벅스, 매장 내 음악인식 서비스로 Spotify 제휴확대...자체 모바일앱 이용률 제고가 일차적 목표 [코멘트] 스타벅스, MS오피스에서 직접 주문가능한 툴 공개...생산성과 온디맨드 결합으로 주목 [브리핑] 스타벅스, 미국 내 총거래 중 21%가 모바일앱에서 발생 [브리핑] 스타벅스, MS 아웃룩용 애드인 출시 [브리핑] 美 승차공유 Lyft, 스타벅스 매장 통해 기프트카드 판매 개시 [코멘트] 스타벅스,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제작...PPL 아닌 동영상 독점 유통으로 고객충성도 제고 [브리핑] 알파벳, 스타벅스와의 드론 배송 사업 파트너십 결렬 [코멘트] 스타벅스, 두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애니메이션 제작…소셜-비디오 시대 맞아 마케팅 방식 변화 [코멘트] 스타벅스, 음료 주문용 챗봇 테스트...자체 앱과 아마존 생태계 편승의 이원화 전략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