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스타벅스, 매장 내 음악인식 서비스로 Spotify 제휴확대...자체 모바일앱 이용률 제고가 일차적 목표
[코멘트] 스타벅스, 매장 내 음악인식 서비스로 Spotify 제휴확대...자체 모바일앱 이용률 제고가 일차적 목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Spotify와 손을 잡고 새로운 음악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고 1월19일 외신들이 보도. 이용자는 미국 내 7,500개에 이르는 참여 매장 중 한곳에서 스타벅스 앱을 이용할 때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원을 파악하고 기존 Spotify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하여 추후 감상하는 것이 가능해짐.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