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스타벅스, 두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애니메이션 제작…소셜-비디오 시대 맞아 마케팅 방식 변화
[코멘트] 스타벅스, 두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애니메이션 제작…소셜-비디오 시대 맞아 마케팅 방식 변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자사 최초의 오리지널 콘텐츠 ‘Unstanders’를 발표했던 스타벅스가 두 번째 오리지널 동영상 시리즈 ‘1st & Main’을 제공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이는 첫 번째 작품과 달리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60~90초 분량의 애니메이션이며, 오랜 기간 인기 만화 ‘심슨(The Simpson)’의 작가로 활약했던 세 명의 작가들이 참여함. 또한 연민(compassion), 시민의식(citizenship), 정중함(civility)를 강조했던 전작과 달리 이번 애니메이션은 스타벅스 매장에 근무하는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매장, 바리스타, 그리고 고객 등 스타벅스의 문화를 전달하는데 초점이 맞추어짐.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