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이 지난 3분기에 전년동기 대비 12.7% 증가한 360억엔의 매출을 기록. 특히 LINE 광고 매출이 전년대비 66.2% 성장하며 매출 증가를 견인했으며,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133%의 성장률을 기록함 Tag #일본 #LINE #SNS #메신저 #광고 #콘텐츠 #챗봇 #MAU #실적 #3Q #매출 #영업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라인, 캐주얼게임 무기로 북미시장 공략 본격화...문화적 차이 반영한 차별성 발굴이 관건 [코멘트] 라인, 유저 참여형 스티커 사업매출 3천만불 기록...이용자를 생산자로 활용해 충성도 높여 [코멘트] 日라인, 실내지도 서비스 강화...O2O 사업 위해 In-door LBS 범위를 대폭 확대 [코멘트] 日 Line, 유튜브 기반 ‘MCN’ 벤쳐에 투자...OTT 시장 입지 확보와 수익모델 다양화 [코멘트] 日라인, 유저 제작 스티커 판매 90억엔 육박...MCN 모델 확대 적용해 제작자 지원 강화 [코멘트] 日 라인, O2O 일환으로 맛집 예약 제공...메신저 지배력으로 소셜로그인 진출도 고려 [브리핑] 日 라인,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누적시청자 2천만명 돌파 [브리핑] 日 라인, 실시간 유저 위치 공유앱 출시 [코멘트] 메신저 ‘라인’, 태국서 컨시어지서비스 준비...커머스채널로 활용해 글로벌매출 확대 [코멘트] 라인, 印尼서 주문형 오토바이택시 업체와 제휴...네이버 해외사업의 최대무기로 작용 전세계 LINE 이용자수 추이 (2014.4분기~2015.4분기) 일본 LINE Corp. 연결매출 및 사업별 비중 추이 (2014.4분기~2015.4분기) [브리핑] 日 LINE, 유저데이터 효율적 활용 위한 별도 조직 신설 日 정액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현황 [브리핑] 日 LINE, 태국서 오토바이 이용 온디맨드 배달서비스 런칭 [’16.2Q 실적] 日 LINE, 382억엔 매출 발표…주요국 유저 21% 증가 日 라인, 일본서 자체 MVNO 서비스 개시...개요 및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