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이 미국과 일본 증시 상장 후 첫 번째 실적발표에서 382억엔의 매출을 발표. 기타 영업외수익을 제외한 매출은 339억엔으로, 전년대비 20.6% 증가했으며, 광고 매출이 큰 폭의 성장을 보임 Tag #LINE #라인 #모바일 메신저 #게임 #콘텐츠 #광고 #IP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日라인, 실내지도 서비스 강화...O2O 사업 위해 In-door LBS 범위를 대폭 확대 국내 NAVER LINE 및 일본 LINE Corp. 매출 현황 (2014.4분기) [코멘트] 日 Line, 유튜브 기반 ‘MCN’ 벤쳐에 투자...OTT 시장 입지 확보와 수익모델 다양화 [코멘트] 日라인, 유저 제작 스티커 판매 90억엔 육박...MCN 모델 확대 적용해 제작자 지원 강화 [코멘트] 日 라인, O2O 일환으로 맛집 예약 제공...메신저 지배력으로 소셜로그인 진출도 고려 [브리핑] 日 라인,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누적시청자 2천만명 돌파 [브리핑] 日 라인, 실시간 유저 위치 공유앱 출시 [코멘트] 메신저 ‘라인’, 태국서 컨시어지서비스 준비...커머스채널로 활용해 글로벌매출 확대 전세계 LINE 이용자수 추이 (2014.4분기~2015.4분기) 일본 LINE Corp. 연결매출 및 사업별 비중 추이 (2014.4분기~2015.4분기) [브리핑] 日 LINE, 유저데이터 효율적 활용 위한 별도 조직 신설 [브리핑] 日 인기게임사 캡콤, 모바일게임 공략 위해 전문업체 설립 [스냅샷] [’16.1Q 실적] 네이버, 모바일 & 해외 사업 선전으로 성장세 지속 日 정액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현황 [브리핑] 日 LINE, 태국서 오토바이 이용 온디맨드 배달서비스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