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올해 2월 태국서 식료품 판매 밎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오프라인에서 이용 가능한 실물 상품을 선물하는 ‘Gift Shop’ 서비스를 공개했다고 11월25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Tag #라인 #모바일 메신저 #Gift Shop #기프트 샵 #라인페이 #실물상품 #O2O #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日라인, 유저 제작 스티커 판매 90억엔 육박...MCN 모델 확대 적용해 제작자 지원 강화 [브리핑] 日 라인, 최대 200명 참여 가능한 그룹 통화 앱 출시 日 라인, 음악 스트리밍 ‘LINE Music’ 런칭 [브리핑] 日 ‘라인뮤직’, 출시 2일만에 100만 다운로드 기록 [코멘트] 日 라인, O2O 일환으로 맛집 예약 제공...메신저 지배력으로 소셜로그인 진출도 고려 [코멘트] 日 라인, 메신저 기반 클라우드스토리지 기능 추가...부가서비스 연계 인프라로 활용 [브리핑] 日 라인, 실시간 유저 위치 공유앱 출시 [브리핑] 日 라인, 메신저 통한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