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라인의 주문형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라인뮤직’이 출시 2일만에 100만건이 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고 6월15일 외신들이 보도. Tag #NHN #온라인음악 #스트리밍 음악 #라인뮤직 #라인 #AWA #음악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Spotify, 동영상으로 사업확대 위해 주요 MCN들과 접촉 [브리핑] 애플의 신규 음악서비스, 가입형 BM 채택해 무료 옵션은 제한적 [브리핑] 워너뮤직, 음원 스트리밍 매출이 다운로드 매출 사상 첫 추월 [코멘트] 애플,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를 음악종합포털로 포지셔닝...가수들의 홍보-수익 기회 강조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Deezer, 다양한 장르의 팟캐스트 통합 제공 [브리핑] 아마존 재팬, 음악-영상 콘텐츠 전문 ‘Amazon Records’ 설립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Spotify, 맞춤형 기능 강화하고 동영상 클립도 제공...애플에 차별성 확보 [브리핑] 애플, iTunes Radio 서비스 위해 인기 DJ 영입에 거액 투자 고려 [코멘트] 애플, 스트리밍 음악 '애플뮤직' 발표...연기된 자체 OTT 서비스와 연계도 관심사 [브리핑] 애플뮤직, 업계 표준 하회하는 256kbps 음질 제공 [브리핑] 스웨덴 이통사 TeliaSonera, 음악 스트리밍 Spotify에 1.15억달러 투자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1년새 유료가입자 2배 증가하며 순항 日 라인, 음악 스트리밍 ‘LINE Music’ 런칭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시대별 음악 추천 기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