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음악 콘텐츠 이용행태의 변화, 新-舊 업체간 경쟁 전개양상에 관심 집중
[리포트] 음악 콘텐츠 이용행태의 변화, 新-舊 업체간 경쟁 전개양상에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소셜 데이팅앱 Happen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와의 연계를 통해 상대방에게 메시지를 보내듯 음악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임. 지난해 출시된 Happn은 현재 400만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20여개 주요 도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한편, 애플도 스트리밍 기반의 온라인 음악서비스 ‘애플뮤직’을 정식으로 제공하기 시작함. 3개월의 무료 체험기간 후에는 월 9.99달러에 이용 가능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