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동영상 콘텐츠 노출과 관련된 뉴스피드 알고리즘을 변경했다고 6월29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가 어떤 콘텐츠를 시청하기를 원하는지 파악하기 위해, 보다 넓은 범위의 유저 행동(user behavior) 데이터를 고려하도록 한 것이 특징. Tag #페이스북 #동영상 #뉴스피드 #뉴스피드 알고리즘 #소리 #전체화면 #화질 #좋아요 #코멘트 #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중고물품 거래 테스트로 eBay 영역 침범 본격화 [브리핑] 日 도코모, 자사 콘텐츠 서비스의 페이스북 연계 기능 강화 [브리핑] 英 커넥티드TV 이용자, ‘방송 다시보기’가 가장 높은 이용률 기록 [브리핑] 美 넷플릭스, 피크타임대 북미 유선 트래픽의 36.5% 차지 [브리핑] 페이스북, 개도국 겨냥해 저사양 안드로이드 단말용 모바일앱 출시 페이스북, OTT 동영상 공략 강화...유튜브 입지 위협 가시화 [브리핑] 아마존, 신규 OTT 콘텐츠 선공개 채널로 페이스북 선택 [코멘트] 페북-네이버, 온라인 동영상 시장서 유튜브 입지 위협...플랫폼 업계 판도 변화 예고 [리포트] 페이스북, 유튜브 위협하는 동영상 유통 플랫폼으로 급부상...동향과 전망 [브리핑] 페이스북, 얼굴인식 논란으로 유럽서는 신규 사진앱 출시 계획 없어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서도 유튜브 위협...기보유 유저 데이터가 최대 강점 [코멘트] 삼성, 시선인식 가상현실 단말 벤처에 투자...자체사업 강화중인 오큘러스 대항 보험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