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영국의 코미디 시리즈 ‘Catastrophe’의 파일럿 영상을 자체 동영상 플랫폼이 아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Facebook #아마존 #페이스북 #동영상 #OTT #Catastrophe #파일럿 영상 #Prime Instan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애플 OTT 서비스, 실시간 방송 콘텐츠 확보에 난항 [브리핑] 유료TV 업체의 OTT 서비스, ARPU 낮춰 추가 성장에 부정적 [브리핑] 英 커넥티드TV 이용자, ‘방송 다시보기’가 가장 높은 이용률 기록 [브리핑] 애플, OTT 서비스 위해 CBS와 콘텐츠 협상 진행 중 [브리핑] 中 레노버, 자체 OTT 스트리밍 단말 ‘Lenovo Cast’ 공개 [브리핑] 美 HBO, 올 여름에 자체 OTT 서비스의 안드로이드 지원 시작 [브리핑] 애플 OTT 서비스, 콘텐츠 협상 문제로 WWDC에서 발표 어려울수도 [브리핑] 美 넷플릭스, 동영상 시청 전 자체 콘텐츠 광고 노출 테스트 [브리핑] 개인방송 Vimeo, 콘텐츠 제작자 별 가입형 VOD 채널 개설 지원 [브리핑] 美 케이블채널 Showtime, HBO에 이어 자체 OTT 서비스 공개 [코멘트] 애플 홈킷, 기능 이용 위해서는 애플TV 필수...OTT 동영상과 홈오토매이션 동시 공략 [코멘트] 구글, 월정액기반 OTT 서비스 출시설...유튜브 통한 숏헤드-롱테일 콘텐츠 통합해 차별화 [브리핑] 美 위성TV ‘Dish’, 자체 OTT 서비스 출시 3개월만에 25만 가입자 확보 [브리핑] 美 넷플릭스, 10월 중 스페인-포르투갈-이탈리아서 서비스 런칭 [코멘트] 게임특화 OTT ‘트위치’, E3 게임쇼 행사 생중계...개인방송 벗어나 마케팅툴 역할 강조 [코멘트] 넷플릭스, 일본向 콘텐츠 소싱위해 현지 연예기획사와 제휴...Glocalization 전략 가동 [브리핑] OTT 동영상, 美 가구의 7%가 유료TV 가입없이 이용 페이스북, OTT 동영상 공략 강화...유튜브 입지 위협 가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