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넷플릭스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됨. 아직 이에 대한 구글의 공식적인 움직임은 없으며, 넷플릭스가 OTT 동영상 시장에서의 영향력은 더욱 커지는 상황임. 그러나 최근 구글이 시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구글 역시 월정액 기반의 서비스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임. Tag #Google #구글 #온라인 동영상 #OTT 동영상 #유튜브 #넷플릭스 #SVOD #가입형 동영상 #월정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OTT 전성시대, 영화제작사들의 위기와 기회…동향과 시사점 [리포트] 日 OTT 시장, 넷플릭스 진입으로 본격개화 조짐…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유튜브, OTT 경쟁가열로 가입형 유료서비스 연내도입 추진...롱테일 콘텐츠로 차별화 구글의 미디어 허브 '유튜브'…현황과 가능성 [브리핑] OTT TV, 2019년 316억달러 규모로 급성장 전망 [리포트] OTT 동영상 전성시대, 급물살 타는 TV 시청행태 변화...뉴플레이어들의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가입자 3억명 돌파 전망 [코멘트] 유튜브, 월이용자 10억명 돌파...숏헤드-롱테일 콘텐츠 아우르며 새로운 OTT 시장 견인 [리포트] MCN, 새로운 미디어 시대의 주역으로 부상…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애플 OTT 서비스, 콘텐츠 협상 문제로 WWDC에서 발표 어려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