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는 대표적인 폐쇄형 SNS 중 하나로, 페이스북을 비롯한 타 SNS와 달리 소규모 그룹간의 관계 유지와 신뢰 향상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최근 다음카카오가 Path의 서비스 자산을 인수하면서 국내에서도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Tag #SNS #폐쇄형 SNS #Path #패스 #인수 #Path Talk #Kong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카카오, 큐레이션으로 차별화한 모바일쇼핑 출시...간편결제 '카카오페이'와 시너지 기대 아마존, 연말쇼핑 시즌 맞아 SNS 제휴 확대…주요 소셜마케팅 현황과 특징 [코멘트] 페이스북, UGC 업로드 건수 점증세...유튜브 뒤 이을 동영상공유 플랫폼으로 발돋움 [코멘트] 美 넷플릭스,소셜 추천 기능과 스마트워치 연계 강화…가입기반 확대 위한 차별화 수단으로 활용 [브리핑] 구글, 소셜로그인 시장서 페이스북 턱밑 추격 [브리핑] 日 NTT데이터-덴츠, SNS 빅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 솔루션 개발 협업 주요 SNS 및 메시징 서비스의 성장률과 액티브 유저 비중 [브리핑] 소셜매거진 Flipboard, 특정 그룹 전용 폐쇄형 매거진 발간 기능 출시 국내 진입 선언 소셜 데이팅앱 Tinder...서비스 개요 및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