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진영의 대표주자인 아마존이 연말 쇼핑시즌을 맞아 SNS를 활용한 소셜마케팅 전략을 대폭 확대함. 고객 접근성 제고와 쇼핑절차의 간소화로 상품 판매량을 늘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미 대규모로 형성되어 있는 소셜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전마케팅 효과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 Tag #아마존 소셜미디어 #아마존 SNS #아마존 스냅챗 #아마존 인스타그램 #아마존 트위터 #아마존 해시태그 #소셜 커머스 #소셜 마케팅 소셜 쇼핑 #모바일 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소셜마케팅 업체 인수...라이벌 페이스북 에코시스템에 편승해 기업시장 공략 [코멘트] 소셜마케팅, 포화단계 접어드나...실제 투자효과와 소비자 피로도에 대한 고민 시작 트위터, 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증가 … 산업 분야별 주요 성공사례 [코멘트] 트위터, 글로벌 광고에이전시와 사상최대 파트너쉽 체결...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입증 [코멘트] 구글, 자체 SNS와 소셜커머스 연동... 실물경제 영향력 확대 위해 Glass와도 연계 가능 [코멘트] 페이스북, 중소기업 광고주 크게 늘어...니치마켓으로 영향력 확대되며 광고주가치 높여 [코멘트] 美 Pinterest, 실물상품에 자사 로고 부착...온라인 인지도를 오프라인 구매행위로 연결 [코멘트] SNS, 상업적 이익 위한 인기조작 성행…이용자신뢰와 광고주가치 훼손 우려 증폭 [코멘트] 소셜커머스, 유통업체들 진입으로 경쟁과열 조짐...사업자-소비자간 양방향 소통이 관건 [코멘트] 사진공유 Instagram, 기업시장서도 인기...Pinterest에 이어 직관적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 [코멘트] 中 샤오미, 위챗 메신저 입소문 효과로 10분만에 최신폰 15만대 판매...마케팅 채널 확대 [코멘트] 소셜커머스, 중장년까지로 이용연령층 확대...대중화 단계 진입의 신호탄 [코멘트] 美 T-Mobile, 데이터상품과 소셜마케팅 결합...지인 신규가입시 LTE 무제한데이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