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소셜커머스, 중장년까지로 이용연령층 확대...대중화 단계 진입의 신호탄
[코멘트] 소셜커머스, 중장년까지로 이용연령층 확대...대중화 단계 진입의 신호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한 해 쿠팡, 티몬, 위메프 등 국내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모바일 채널을 발판 삼아 높은 성장세를 보인 가운데, 특히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는 중장년층이 ‘모바일 쇼핑’에 눈을 뜨면서 젊은층 소유물로 여겨지던 소셜커머스 이용 세대가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포착된다고 매일경제가 1월13일 보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