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해 쿠팡, 티몬, 위메프 등 국내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모바일 채널을 발판 삼아 높은 성장세를 보인 가운데, 특히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는 중장년층이 ‘모바일 쇼핑’에 눈을 뜨면서 젊은층 소유물로 여겨지던 소셜커머스 이용 세대가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포착된다고 매일경제가 1월13일 보도. Tag #SNS #소셜 #소셜커머스 #모바일 쇼핑 #티몬 #쿠팡 #위메프 #이용행태 #중장년층 #거래액 #거래 비중 #순방문자수 #유통 채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소셜커머스, 수익기반 불확실성 심화…기존 공동구매 탈피한 새로운 BM 필요 [코멘트] 티켓몬스터, "소셜커머스 아닌 로컬커머스"...빅데이터 등 수익모델 다양화 추구 [코멘트] 韓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월단위 흑자 기록…수익성 지속에는 근본적인 BM 혁신 필요 [코멘트] 구글, 소셜커머스앱 'Google Offers' iPhone 버전 출시...타 서비스와의 시너지 창출이 관건 [코멘트] 美 신생 소셜커머스 'Fancy', 그룹 기프팅 런칭...SNS 신수익원 발굴은 스타트업이 주도 [코멘트] 美 소셜커머스 Groupon, 모바일결제 런칭...수수료 경쟁 아닌 부가서비스로 승부해야 [코멘트] 美 소셜커머스 'Groupon', 3분기 실적 시장예상치 하회...핵심사업 BM의 한계 노출 [코멘트] 트위터, 美 AMEX와 상품결제 서비스 런칭...커머스 영역으로 진출 시도 본격화 O2O, 차세대 마케팅 트렌드로 부상...서비스 개념 및 주요 사례 [코멘트] 中 알리바바, 소셜미디어 웨이보 지분 인수...영역 초월한 인터넷업계 합종연횡 가속화 [코멘트] 구글, 자체 SNS와 소셜커머스 연동... 실물경제 영향력 확대 위해 Glass와도 연계 가능 [코멘트] 소셜커머스 Groupon, 예상치 상회 2분기 실적발표...당일거래 BM 탈피가 주효 [코멘트] 소셜커머스, 유통업체들 진입으로 경쟁과열 조짐...사업자-소비자간 양방향 소통이 관건 美 TV 체크인 기반 리워딩 서비스 ‘Viggle’ …서비스 개요 및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