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분기 네이버는 7,406억원의 매출과 1,92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 시장 기대치에는 미치지, 못했으나 양호한 성장세를 유지하는 데는 성공 Tag #네이버 #1분기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라인 #LIN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네이버, 검색광고와 커머스 연계를 강화...딥러닝 기반 정보형 서비스로 진화 [코멘트] 국내 웹드라마 시장, 티핑포인트 눈앞...젊은층 타깃의 콘텐츠 제작유통과 BM이 주효 [코멘트] 토종 앱스토어, 혜택강화와 결제수단 다양화로 구글-애플에 대응...정부의 지원사격도 본격화 조짐 [코멘트] 日 라인, 메신저기반 결제 상용화...수익사업 아닌 Enabler 역할로 추가성장 견인할까? [코멘트] 네이버, 자사 키즈포털 모바일웹 전면개편...교육서비스 강조로 부모들에게도 어필 [코멘트] 네이버, 지도서비스 활용 O2O 시장공략 본격화...행동유발 위한 인프라 중요성 커져 [코멘트] 日라인, 실내지도 서비스 강화...O2O 사업 위해 In-door LBS 범위를 대폭 확대 [코멘트] 네이버, 한국판 넷플릭스 될 수 있을까?...자체 제작 웹드라마 대중화가 성패 [리포트] 온라인지도, O2O 시대 맞아 'Enabler'로서 가치 배가...동향과 전망 국내 NAVER 영업수익 및 영업이익 현황 (2014.4분기) [스냅샷] [’14.4Q 실적] 네이버, 라인 급성장으로 매출 19.3% 증가 [코멘트] 日 Line, 유튜브 기반 ‘MCN’ 벤쳐에 투자...OTT 시장 입지 확보와 수익모델 다양화 [코멘트] 네이버-다음카카오, ‘생활밀착형 서비스’가 향후 성장동력...키워드는 "맞춤형-온디멘드-속도" [코멘트] 네이버, 소상공인 대상 예약플랫폼으로 O2O 사업강화...검색의 입지가 위력 발휘할까? [코멘트] 다음카카오-네이버, 콜택시서비스 경쟁 돌입…O2O와 스마트카 시장주도권 선점 노려 [리포트] 네이버, 검색을 무기로 간편결제 시장에 도전장 …동향과 전망 국내 NAVER 영업수익 및 영업이익 현황 (2015.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