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 대한 정보와 평점을 제공하는 미국 Yelp가 음식배달 서비스 업체 Eat24를 인수했으며, Yelp를 통해 정보가 제공되는 1백만개의 식당들과 협력하길 바란다고 밝힘. 현재 Eat24와 제휴한 식당 수는 2만여 개 수준임. 인수가는 1억3,400만 달러 수준이며, Yelp는 현금과 주식으로 지급하게 됨. Tag #SNS #음식배달 #테이크아웃 #O2O #Yelp #식당 #배달 #배송 #아마존 #Uber #우버 #Delivery Hero #Rocket Internet #Grubhub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Yelp, 음식배달 서비스 런칭...오프라인 연계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 [코멘트] 美 Yelp, 온라인 식당예약 업체 인수...로컬 커머스 플랫폼 도약 위한 자체역량 강화 [코멘트] LBSNS, 핵심 마케팅 플랫폼으로 재조명받나...주요업체 현황 [코멘트] 지역리뷰 Yelp, 모바일광고 성장에 힘입어 호실적...로컬 비즈플랫폼으로 진화에 청신호 [코멘트] 美 Yelp, 홈 대상 서비스로 영역 확대...페북-구글 공세에 토털커머스 플랫폼으로 대응 [코멘트] 지역리뷰 Yelp, 모바일앱 기능 대폭 강화...광고사업 강화해 경쟁사 견제 [코멘트] 美 로컬리뷰 서비스 Yelp, 온라인 식당예약 기능 추가...수익원 다양화 시도 [코멘트] LGU+, 음식배달 업체와 전략적 제휴...기업용 패키지 상품과 연계해 B2B 사업 강화 [코멘트] 음식배달, 실리콘밸리서 핫이슈로 부상...커머스 업계의 인수 경쟁 촉발하나 [리포트] 음식배달앱, 토털 커머스 솔루션으로 진화중...동향과 전망 [코멘트] 美 Yelp, 매장으로의 메시지전송 기능 추가...상품문의 부담감 줄이는 효과 기대 [코멘트] 아마존, 음식배달 사업에도 진출하나...오프라인 기반의 로컬서비스를 강화 [코멘트] 美 로컬리뷰업체 Yelp, 매장 동영상 기능 추가...O2O 시대 맞아 차별화 방안 고심중 [코멘트] 日 라인, 생활밀착형 오프라인 서비스로 O2O 공략 본격화...카카오 해외진출에는 악재 [코멘트] 아마존, 美서 음식배달 서비스 런칭...오프라인 강화로 로컬서비스-EC 시너지 기대 [코멘트] Uber, 차량 네트워크 활용한 음식배달 서비스 확대...본업 둘러싼 갈등 해소가 급선무 [코멘트] 식당예약 서비스, 실리콘밸리의 핫이슈로 부상...모바일결제와 연계해 서비스 확대중 [브리핑] 獨 Rocket Internet, 전세계서 음식배달 업체 동시다발적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