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연말 쇼핑시즌을 맞아 모바일 단말에서의 상품검색 기능을 강화했다고 11월23일 외신들이 보도. 구글은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이동 중에도 쉽게 구매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원한다고 밝힘. Tag #Google #search #구글 #온라인검색 #상품검색 #가격비교 #이커머스 #모바일 커머스 #Google Shopping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써드파티 대상 월렛API 제공 중단...GooglePlay 통한 시너지와 오프라인결제에 집중 구글 동향 (11.11~11.17) - 유튜브 기반 가입형 음원서비스 발표 [코멘트] 구글, 濠Telstra와 열기구 활용 통신서비스 시험...독자노선서 이통사 제휴로 방침 선회 [코멘트] 페북, 소셜로그인 시장서 상승세 유지...모바일과의 시너지로 광고매출 향상에 기여 [코멘트] 구글, 사진을 텍스트로 묘사하는 시스템 개발...AI 기술 '딥러닝'이 신경쟁축으로 부상 [코멘트] 구글, 안드로이드TV앱 사전심사 도입...TV 이용행태 변화에는 '양보다 질'이 효과적 [코멘트] 아마존, 안드로이드웨어 스마트워치로 결제서비스 제공...커머스사업은 구글에 편승키로 [리포트] 기로에 선 스마트TV, 경쟁 2라운드 개막...국내외 동향과 과제 [코멘트] 구글, 중국 개발자들의 앱 해외판매 지원...中 앱스토어 직접 진출설에 무게실려 [코멘트] 美 빌보드, 스트리밍도 순위 집계에 반영...'인기곡' 개념 변화로 음악산업 전반에 파급효과 기대 [코멘트] EU, 구글 시장독점 해법으로 검색-광고 사업분할 검토...수익모델 발굴이 관건 [코멘트] 구글, 국내 모바일게임사 지원 강화...해외진출-매출확대로 영향력 확대 겨냥 中 앱스토어 시장개요와 주요업체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