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공유 서비스, 제공주체 다양화로 새로운 경쟁 진입...美 Verizon과 日 도요타 사례
차량공유 서비스, 제공주체 다양화로 새로운 경쟁 진입...美 Verizon과 日 도요타 사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는 일상 생활에서의 필요도는 높은 반면, 실질적인 이용 시간은 길지 않다는 점에서 공유경제 모델을 도입하기에 적합한 분야로 여겨지고 있음. 이에 국내외에서 차량공유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업체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는 상황-게다가 최근에는 자동차 업체나 이통사들이 차량공유 관련 사업을 본격화하면서, 서비스의 제공주체가 다양화되는 양상이 나타나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