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09~2014.04.22 기간의 Amazon 주요 동향입니다. Tag #아마존 #Amazo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자체 셋톱에서 넷플릭스-훌루 서비스도 제공...커머스 연계와 개인화로 차별화 아마존 동향 (03.12~03.25) - 스마트폰 출시설 재부상…6개 카메라 장착해 동작인식 구현 [코멘트] 아마존, 자체 OTT 셋톱 출시 임박...광고 기반의 무료 동영상 공급할 수도 [코멘트] 아마존, 모션인식 스마트폰 연내 출시설...UI 혁신 경쟁 급물살 [코멘트] 아마존, 스트리밍 음악위해 음반사 접촉중...자체 스마트폰-커머스 사업과도 연계성 높아 [코멘트] 아마존, 'FireTV' 앞세워 스트리밍 단말 시장에 출사표...스마트TV 경쟁구도 재편에 영향 [코멘트] 아마존, 식료품 주문 전용단말 출시...이용편의성 높여 쇼루밍 가속화 기대 아마존 동향 (03.26~04.08) - OTT 셋톱박스 ‘Fire TV’ 공개 아마존, 자체 OTT 셋톱과 IoT 단말 출시…단말 라인업 및 특징 [코멘트] 홈오토메이션, ICT업계의 격전지로 부상...아마존도 단말유통으로 간접적 진입 시도 [코멘트] 아마존, 3D 스마트폰 3분기 런칭설...이통서비스 제공방식도 관심사, MVNO or 자가망? [코멘트] 고객서비스, 멀티미디어 요소로 차별화 시도 증가...저비용 고객접점으로 가치 높아 [코멘트] 삼성-아마존, 갤럭시 단말 전용 eBook앱 출시...충성도 높이고 매출 확대 위한 win-win 전략 [코멘트] 모바일게임, 플랫폼 경쟁력까지 좌우...독점유통 위해 구글-애플간 개발사 포섭 경쟁 [리포트] 전자상거래, 사물인터넷(IoT)이 혁신 키워드로 부상…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유료멤버십 기반 커머스-콘텐츠-단말 번들링 효력 발휘...평균 구매금액이 2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