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고객서비스, 멀티미디어 요소로 차별화 시도 증가...저비용 고객접점으로 가치 높아
[코멘트] 고객서비스, 멀티미디어 요소로 차별화 시도 증가...저비용 고객접점으로 가치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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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이 자사의 고객 관리 시스템 ‘메이데이(Mayday)’의 이용사례를 공개하며 해당 기능의 홍보에 나섰다고 미국 Cnet이 보도. Mayday는 아마존이 작년 9월 발표한 사후관리 프로그램으로, Kindle Fire 전면에 버튼 형태로 탑재됨. 이용자가 버튼을 누르면 상담원과 화상통화로 연결되며, 단말 이상부터 일상적 도움까지 모두 지원하는 것이 특징. 단, 이용자의 얼굴은 전송되지 않으며 상담자는 이용자의 목소리만 들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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