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닐슨, 트위터의 TV시청률 영향력 입증...방송사와 광고주의 SNS 활용가치에 주목
[코멘트] 닐슨, 트위터의 TV시청률 영향력 입증...방송사와 광고주의 SNS 활용가치에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터가 TV 시청률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The Next Web誌가 닐슨과 SocialGuide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3월21일 보도. 이에 따르면 트위터는 전년도 시청률 및 광고투자 규모와 함께, TV 시청률에 영향을 미치는 3대 중요변수로 지목됨. TV 프로그램에 대한 트위터 이용자들의 대화내용은 시청률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