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iOS 기반의 독립적인(standalone) 음악검색 앱 ‘Twitter Music’을 3월말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Cnet誌가 소식통을 인용해 3월13일 보도. Tag #SNS #트위터 #Twitter Music #We Are Hunted #음악검색 앱 #음악 서비스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삼성, 클라우드 음악서비스로 콘텐츠 유통 나서나...아이튠즈형 BM으로 접근중 [리포트] 야누스의 얼굴 애플, eBook과 음악 사업에서 상반된 행보...배경과 전망 [코멘트] 英 유통업체 Tesco,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진출...국내 유통업체가 벤치마킹하기에는 한계 존재 [코멘트] 아마존, 모바일 생태계 영향력을 써드파티로 확대...Kindle Fire용 CATV와 음악앱도 등장 [코멘트] MS, 신규 스트리밍 음악서비스 출시...맞춤형 서비스 위한 모바일 취약점이 걸림돌 [코멘트] 삼성,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와 제휴…SW와 HW 결합에 따른 리스크도 증가 [코멘트] 애플,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내년초 출시...iTunes 연계된 freemium 모델 예상 [코멘트] 아마존, iOS 단말용 음원 서비스 개시...HTML5에 편승해 iTunes 영향력 우회 [코멘트] Orange, 독립계 음악서비스 Spotify를 번들링으로 제공...플랫폼 업체 공세에 공동대응 [코멘트] 애플, iOS 최신버전서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단초 발견돼...BM 변화 주도 여부에 관심 [코멘트] 구글, YouTube 통해 가입형 스트리밍 음원사업 추진...종합 미디어플랫폼으로 포지셔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