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SK M&C, 카카오톡용 모바일광고 플랫폼 '애딩' 출시...카카오에는 불청객 될 수도
[코멘트] SK M&C, 카카오톡용 모바일광고 플랫폼 '애딩' 출시...카카오에는 불청객 될 수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3,600만 회원 기반의 OK캐쉬백 소비패턴을 분석한 신개념 모바일 타겟팅 광고 플랫폼 '포인트친구 애딩(Ading)' 서비스를 8월13일부터 시작함. 애딩은 OK캐시백 회원만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간단한 회원인증 절차를 거치면 광고메시지를 받음. 광고 메시지를 받은 회원은 OK캐쉬백 적립과 함께 광고주가 제공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