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모바일 광고플랫폼 ‘AD@m(아담)’의 월간 페이지뷰(PV)가 지난 2011년11월 100억건에 다다른지 3개월만에 150억건을 돌파했다고 국내 언론들이 2월9일 보도함. Tag #다음 #모바일광고 #아담 #AD@m #페이지뷰 #리치미디어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美 모바일광고 시장 절반 이상 점유 페이스북, 2011년 美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점유율 1위 네이버 모바일검색 이용률, PC의 50% 육박...매출 2배 성장 [코멘트] 네이버, 모바일 검색의 수익모델화 도모...의미와 한계점 국내 SK텔레콤 영업비용 현황 (2011.4분기) 국내 콘텐츠산업 매출액 전망 (2012) 국내 콘텐츠산업 매출액 추이 및 전망 (2006~2012) 구글, 페이스북과 경쟁 위해 개인정보 정책 변경...서비스별 관리에서 통합관리로 페이스북, 신규 수익원 발굴 위해 모바일광고 개시說...올 3월초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