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 서베이] 모바일 동영상 이용행태 조사...광고/유료화 거부감 높아 BM 정착은 시기상조
[ATLAS 서베이] 모바일 동영상 이용행태 조사...광고/유료화 거부감 높아 BM 정착은 시기상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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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E 서비스의 킬러앱으로 지목받고 있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는 독립계 사업자, 플랫폼업체, Telco, 그리고 기존 방송사들이 관련 서비스를 출시하며 본격 개화기를 맞고 있음 -특히 최근 방송사들은 무료 서비스에서 벗어나 유료화를 단행하며 새로운 수익원을 모색하기 시작함. 이와 관련해 ATLAS가 전국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이용경험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행태와 광고 및 유료화에 대한 인식을 조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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