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스마트폰을 통한 동영상 시청의 52%가 가정 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고 The Next Web誌가 Frank N. Magid Associates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5월30일 보도함. Tag #스마트폰 #온라인 동영상 #OTT 동영상 #모바일 동영상 #시청행태 #N스크린 #스마트TV #스마트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마트폰, 모바일 동영상 수요를 견인…iPhone 유저 37%가 TV 대신 VoD 콘텐츠 이용 유럽, 스마트폰 통한 모바일동영상 시청 급성장… 주문형 동영상이 가장 빠른 성장추세 온라인동영상 시장, 아마존 등 유통업체까지 가세로 대혼전 예고…플레이어별 동향과 전망 페이스북의 영상미디어 시장 진출, 소셜화 바람 어디까지 불 것인가?…동향과 전망 온라인동영상, PC 넘어 모바일로 시장확대 가속화…플레이어별 전략과 관전 포인트 Netflix와 Hulu, 시청 콘텐츠와 주 이용단말에서 차이 존재…Hulu는 PC 중심, Netflix는 TV 중심 태블릿용 TV시청 앱, 멀티스크린 동영상과 OTT 이용 활성화 견인...SNS 결합도 늘어 인구통계학적 속성에 따른 美 동영상 시청행태 분석 "스마트 단말 확산이 동영상 수요 촉발할 것, LTE는 선택 아닌 필수"...美 Verizon OTT 확산, 유료TV와 CP 측에도 호재...제로섬 게임 아니라 상호보완 공존할 수도 [코멘트] 美 케이블업계, OTT 확산으로 ‘코드쉐이빙’ 급증…저가 패키지 상품으로 이동 가속화 [코멘트] 日 도코모, 유료 모바일동영상 가입자 100만 돌파...이통사 고유의 BM 가능성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