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콘텐츠 검색업체 Shazam이 7월말부터 8월까지 진행되는 2012년 런던올림픽과 관련해 소셜TV 경험 제공을 위해 NBC와 제휴한다고 밝힘. Tag #Shazam #OTT 동영상 #NBC #TV 보완재 #세컨드스크린 #Second-screen #소셜TV #런던 올림픽 #YouTube #코드커팅 #유료TV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토로라, 음악 인식 서비스 Shazam 탑재 단말기 출시 OTT 성장에 따른 Cord-cutting 현상 아직은 시기상조, 모바일 진출이 더 시급…美 케이블업계 “온라인동영상 붐과 Cord Cutting은 무관, 친구이지 적이 아니다”…美 Comcast 유료 방송사들, OTT는 적이 아닌 아군…추가 ARPU 위한 부가서비스로 끌어 안아야 OTT 동영상, 유료TV 사업자들에게는 선택 아닌 필수...Paywall과 Freemium 모델 고민해야 美 유료TV, OTT 위협에도 불구하고 시장규모는 계속 확대…IPTV 가입기반도 당분간 꾸준히 성장 케이블사는 HD, DVR, VoD에 주력해야...코드커팅은 낮은 ARPU 가입자들에게만 해당 코드커팅 추세에도 전체 유료TV 시장은 성장중...그러나 케이블 점유율은 급감 코드커팅, 주원인은 브로드밴드와 유료TV 동시가입 부담...동영상 시청 목적은 과장 음악인식 앱 개발업체 Shazam, 동영상 서비스 확대 본격화 음악인식 앱 'Shazam', 동영상 시장으로 영향력 확대… 서비스 개요 및 특징 [코멘트] 런던올림픽, OTT 동영상 확산 계기 되나...실시간 스트리밍 강화하고 부가서비스로 차별화 해외 케이블TV 동향 (06.25~07.08) - Netflix, 사실상 미국 최대 케이블업체로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