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해 10월 도코모를 통해 출시한 안드로이드폰 '갤럭시S'가 일본시장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과 관련해 도코모는 "솔직히 이처럼 인기를 끌 것이라고는 예상치 못했다. 아직도 품절상태가 지속되고 있으며 현재는 예약만 받고 있는 상황이다"고 밝힘. Tag #삼성 #삼성 일본 #갤럭시S 일본 #갤럭시탭 일본 #삼성 세습 #삼성 오너경영 #LG전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마트폰 시대, LG전자의 진로와 고민…모바일 DTV가 해법의 실마리 될 수도 ‘스마트 Feature폰’…LG전자가 띄운 승부수, 전략적 의미와 전망 LG전자, 피처폰도 이용가능한 자체 앱스토어 런칭...연내 Android 애플리 등록도 허용키로 갤럭시S와 아이폰4, 엇갈린 명암과 애플의 속내 LG전자, 임베디드SW 시장 공략 위해 LG CNS 협업 강화...가능성과 한계 분석 스마트TV의 경쟁구도, Hulu의 ‘단말업체 끌어안기’ 선언으로 새로운 국면에 돌입…영향과 전망 삼성, 자체 TV앱스토어 개발자 컨퍼런스 열고 SDK 공개..."유저기반과 오픈플랫폼이 강점" 스마트폰도 듀얼코어 AP 시대...삼성전자, Orion 출시로 퀄컴-Nvidia와 경쟁 돌입 삼성 갤럭시S, 일본서 인기몰이로 재고부족 사태…연말까지 20만대 판매 예상 삼성전자, 야후와 손잡고 위젯TV 시장확대에 나서...“현시점은 브라우저보다 위젯이 해답” 삼성전자, 美 휴대폰 시장에서 선두자리 유지...안드로이드폰의 약진 두드러져 갤럭시S, 일본시장에서 예상외의 선전 … 배경과 의미 스마트폰에도 가상화 기술 적용...LG전자, VMware와 손잡고 기업시장 개척 나서 삼성전자의 메디슨 인수, 헬스케어에 한국형 기업진화 모델 접목 시도…의미와 전망 일본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0.상반기) 국내 삼성전자·LG전자 휴대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