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미국 유저들은 콘텐츠의 종류의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웹 브라우저를 더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한 것으로 나타남 Tag #모바일 이용행태 #미국 모바일유저 #웹 선호 #애플리케이션 선호 #모바일쇼핑 #comScor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풀브라우저 5選 … 특징 및 기능 비교 모바일 애플리 개발환경, 대세는 Web 플랫폼…애플 AppStore가 가장 큰 걸림돌 앱스토어, 2013년을 정점으로 시장규모 점차 감소할 전망…모바일웹의 확산속도가 변수 “안드로이드와 Chrome은 결국 하나로 수렴, 최종승자는 웹이 될 것”…구글 구글, 웹애플리케이션 마켓플레이스 ‘Chrome Web Store’ 발표…의미와 전망 "웹은 지고 앱이 뜨고 있다", HTML 트래픽 10년간 절반으로 감소...결국 웹으로 돌아올 것 日-美-유럽 모바일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지역별로 흥미로운 차이 보여…comScore 유럽 스마트폰 유저들, 모바일 앱보다 웹 이용률 더 높아… 광고주에는 더 유리한 환경 美 유저 조사, 서비스 유형별로 모바일 앱과 웹의 선호도 엇갈려...만족도와 이용시간은 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