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다른 어떤 기업보다도 일거수일투족이 미디어에 빈번히 보도된다. 이 경험적 사실을 입증하는 조사가 지난 9월 말 발표되었다. 시장조사업체 Pew Research Center에 의하면, 과거 1년간 기술관련 뉴스 보도에서 애플에 관한 타이틀은 15.1%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Tag #애플 홍보 #애플 언론 #애플 비밀주의 #애플 미사여구 #애플 디자인 #애플 생태계 #애플 화제성 #애플 미디어전략 #애플 구글 MS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Apple의 디자인 철학 … 특징과 시사점 iPhone의 영향, 가전제품에도 디자인 중시 바람…라우터, HDD, 보청기 등 iPad 전용칩 ‘A4’을 통해 본 애플의 전략…비밀주의, SW에 최적화된 HW 지향 “iPad가 차세대 혁신을 방해한다”…애플의 功過에 대한 시각차와 찬반양론 애플 vs. 구글 vs. MS…경합중인 17가지 분야와 최근 동향 스티브잡스, MS와 구글을 싸잡아 혹평…“윈도우PC는 퇴물신세, GoogleTV는 곧 실패할 것” MS를 미워하며 닮아가는 구글, 원인 제공의 장본인은 애플 애플, 신제품 발표 스페셜 이벤트 9월1일 개최…iTV와 FaceTime에 시선 집중 애플, 차기 iPhone 전략은 ‘모바일결제’...NFC 관련특허 출원에 이어 전문인력 채용 iPhone 탈옥 합법화, 애플 통제 벗어난 새로운 에코시스템 등장 예고…이해당사자별 득실과 향후 전망 돌아온 AppleTV, 잡스가 여전히 ‘취미’라 칭하는 진짜 이유...“소비자가 원하는 것은 단순성” AppleTV에 담긴 애플의 전략…새로운 미디어 에코시스템으로 콘텐츠 소비의 패러다임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