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의 이용scene이 내비게이션, 쿠폰, 건광관리 등 생활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일본 KDDI는 휴대폰과 실생활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유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제휴전략에 주력하고 있다. Tag #KDDI 제휴 #KDDI MVNO #KDDI 도큐 #KDDI B2B2C #KDDI NFC폰 #모바일쿠폰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모바일 쿠폰 서비스 현황 日 도코모, ASP형 원스톱 모바일마케팅 대행 서비스 `MobileAvenue` 4월부터 개시 DMB 방송채널 통해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축적되는 ‘샘플링 광고’ 등장...니혼TV-도코모 모바일 쿠폰,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기법으로 뜬다... Subscription-base 모델이 각광 日 MVNO 일본통신, KDDI와도 L3 상호접속료 합의…10Mbps 당 월1,250만엔 수준 日 KDDI, 지역계 WiMAX 사업자용 MVNE 토탈솔루션 제공…설계, 설비임대, 컨설팅 등 국내 휴대폰 무선인터넷 이용서비스 이용 현황 (2008.10) 근거리통신(NFC), 휴대폰의 기본사양화 추세…모바일 쿠폰시장 급성장 예고 국내 SK텔레콤 모바일쿠폰 서비스 매출 및 거래건수 추이 (2006~2009) 美 Verizon, 3-스크린용 디지털쿠폰 서비스 'Spend Smart' 출시…등록정보 자동 동기화 뒤늦게 안드로이드 도입한 日 KDDI, ‘휴대폰 닮은 스마트폰’ 전략으로 차별화…DMB도 탑재 日 KDDI, 중소점포 대상 B2B2C 모바일광고 서비스 런칭…LBS 연계 성과과금형 모델 채택 증강현실 사업화에 나선 日 KDDI…브라우저화를 통해 모바일광고로 수익화 토대 마련 日 일본항공, 통신요금-마일리지 연계 MVNO 사업 개시...MVNE와 손잡고 원가절감 모바일 광고 수용률 빠르게 증가, 유저의 21% 클릭…보안문제 우려는 더 커져 日 NEC, 안드로이드 탑재 클라우드 단말 발표…B2B2C형 BM으로 기업시장 공략 日 NTT, 클라우드 기반 B2B2C형 콘텐츠전송 서비스 'Fan+' 런칭…휴대폰-PC-태블릿 지원 日 히타치, KDDI와 공동으로 신규단말 발표…"휴대폰+RFID로 유비쿼터스 사회 실현" 日 KDDI의 LTE 전략, 800MHz를 메인 주파수대로 활용…“우회경로 통해 격차 줄이겠다" 韓日 이통3사, 모바일결제 시스템 연동에 합의… NFC 타입A/B 표준 보급 공조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