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모, KDDI, 소프트뱅크 등 일본 메이저 이통3사는 ‘Wireless Japan 2010’에서 각 사의 콘텐츠 사업 전략을 밝혔다. Tag #일본 모바일콘텐츠 #도코모 SNS #도코모 AR #KDDI Lismo #소프트뱅크 Viewn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인기 모바일 콘텐츠와 애플리 동향, 검색기능 강화와 라이트 유저의 이용촉진이 과제 방통융합을 두려워 하는 日 방송사들, 인프라-콘텐츠 수평분리에 반대하는 이유 일본 모바일 콘텐츠·모바일 헬스케어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일본 모바일콘텐츠 및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3~2008) 日, 콘텐츠 과금대행 서비스 시장 개방키로…모바일플랫폼 협의회가 가이드라인 책정 [해외시각] 새로운 10년을 맞이하는 통신업계… 2020년 전망 일본 디지털콘텐츠별 시장규모 추이 (2004~2009) 일본 디지털콘텐츠 시장 구성 추이 및 전망 (2004~2009) 일본 음악 디지털콘텐츠 시장 구성 추이 (2004~2008) 일본 도서·화상·텍스트 디지털콘텐츠 시장 구성 추이 (2004~2008) iPad와 스마트폰, 폐쇄적 日 시장에도 대변화 예고…이통사-메이커간 연결고리 와해 日 정부도 콘텐츠사업 육성 본격화…구조개혁, 인재육성, 해외진출 등 3대 과제 추진 日 소프트뱅크, 자회사 통해 iPad-iPhone용 미디어 콘텐츠전송 서비스 'Viewn' 런칭 日 이통시장, 수익구조 전환기 돌입…데이터 매출이 음성을 추월하면서 성장주도 요소로 자리매김 일본 주요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10.6) 일본 모바일비즈니스 시장규모 추이 (2004~2009) 日 이통3사, 증강현실(AR) 서비스 개발과 보급에 박차